할래루야!

사랑하는 박 목사님과 선한 목자 교회 모든 성도 님께

이땅에 주님이 왜 오셨나를 깊이 묵상하면서 감사할 때 임을 알려 주시네요.

우리를 사랑하사 십자가에서 돌아 가실 목적으로 오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감사를 드립니다.

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 하신 말씀에 순종하여 오늘 까지 주의 이름과 그 분이 우리 삶 가운데서 역사 하심을 맛보고 눈으로 보고 증

거 할수 있는 증인으로 사용하심에 감사드립니다.

하나님께서 저희들 up grade 해주시어 더 크게 사용해 주신다고 하신 말씀을 오래전에 받았습니다..

하나님의 계획하심과, 성령님의 인도 하심에 순종함으로 필립핀 선교여행을 잘 감당하면서 그 분의 더 큰 놀라운 역사를 많이 보고 하나님 앞에 더 더 큰 영광을 올리게 해 주셨습니다.

예, 말씀 그대로 저에게 성령과 기름 부으심이 매우 컸답니다.. 결국 마귀에게 눌려 있던 많은 주님의 백성들이 묶임에서 해방되고, 많은 병에서 나음을 입고 또 새롭게 거듭나고

성령세례도 받고기쁨이 충만 함을 보게 해 주셨습니다.. 얼마나 감사하고 기뻤던지요.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충성 했지요

.. 저를 초청한 선교사님은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님 과 십자가, 보혈 이 그 분의 삶의 전부 입니다.. 그래서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복음 전파에만 오로지 충성 했답니다.

저룩한 백성, 왕 같은 제사상

의 직분을 잘 감당할때 성령님께서 더 크게 사용하시어 말씀대로 예수님이 함께 하심으로 제자들이 두루 나가 전파 할때 그 따를는 표적으로 예수님이 말씀하신 것이 확실이 이루어

짐을 자주 느끼게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. 우간다에 돌아와서 열심히 맡껴주신 일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.

필립핀은 우간다에 비해 매우 축복을 받은 나라임니다.. 북쪽 가난한 이곳 저곳에 가서 사역을 하면서 보고 느낀것은 아주 시골에도 아스필트가 되어 있고 전기와 수도 물도 쓸수

있는 것 입니다. 우간다 사람들이 매우 불쌍한 생각이 들더군요. 언젠가는 우리도 이렇게 모든 것이 있는 나라가 될수 있도록 기도 많이 해 주시길 기대 합니다.


또 맞이하는 새해엔 더 축복의 통로로 사용되어질것을 위해 기도 많이 하겠습니다.

우간다에서

고병덕, joy 선교사가